Taste/맛집

[대구/서문시장 맛집] 정아분식맛집 (솔직리뷰, 야시장시간)

윤_토피아 2021. 10. 6. 07:00
반응형
마돈나의 리뷰 시간입니다!!

맛있는거 먹으러 서문시장가기!!
낮시장, 야시장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정아분식맛집'
시장의 분위기 느끼며 맛있는 음식 먹기 성공!!







서문시장 먹거리, 야시장 유명하죠!!
시장 속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바로 '정아분식맛집'입니다ㅎㅎ
저희가 시간이 애매해서 낮시장과 밤시장 사이에 서문시장에 도착했어요ㅠㅜ
야시장은 7:00~7:20에 열린다고 합니다ㅎㅎ
혹시 시간이 애매하신 분들은 야시장 시간 맞춰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판만 보더라도 맛집 포스 뿜뿜하지않나요??
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설레입니다~






정아분식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납짝만두, 비빔국수, 잔치국수 이렇게 3가지 시켰습니다!!
비빔만두 먹으려고 했는데 비빔국수랑 비빔만두가 똑같은 양념을 쓰니깐 납짝만두를 권해주셔서 납짝만두로 픽!






시키진 않았지만 떡볶이도 맛있어보이죠??
다음에는 떡볶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제일 왼쪽에 있는 만두가 납짝만두,
오른쪽 만두가 삼각만두,
통실통실한 순대!!
저희의 픽은 납짝만두~~






납짝만두 시킬때 떡볶이 국물에 줄까 간장에 줄까?라고 물어보시는데간장으로 시켜보세요!!
너무 맛있어요ㅠㅜ
간장에 촉촉히 적혀진 만두에 대파, 고추를 올려서 한 입에!!!!
지금봐도 군침이 도네요ㅎㅎ






비빔국수입니다!
저는 비빔국수 면이 좋았어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한 굵기의 쫄깃한 면!!
비빔국수 비벼서 납짝만두를 올려서 먹었답니다ㅎㅎ






잔치국수입니다!
잔치국수는 뜨거울 줄 알았는데 미지근한 국물 온도였어요ㅎㅎ
진짜 대박스트!! 뜨겁지않은 잔치국수라니!!
뜨겁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문시장 들리시면 정아분식맛집 한 번 들려보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아분식맛집 바로 나가시면 야시장을 구경할 수 있어요~
시간을 애매하게 가서 야시장 준비중이었어요ㅠㅠ
그래도 조금 기다렸다가 조금 구경하다가 왔네요~
야시장 구경하실 분들은 7시~7시20분 사이에 가기!!







오랜만에 시장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