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맛집

[부산 광안리 브런치] 프루티 (가격, 운영시간, 전화번호, 솔직후기)

윤_토피아 2021. 9. 6. 08:00
반응형
마돈나의 리뷰 시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프루티'입니다!!
새로 리뉴얼된 곳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전 프루티를 가보지 못해서 처음 가본 사람의 진솔한 리뷰를 들려드릴게요 :)


프루티(Fruity)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남로 48번길 43 (2층)
- 운영시간 : 10:30~17:30
(* 토 : 10:30~20:00 / 브레이크타임 : 16:00~18:00)
(* 매주 화, 수 휴무)
- 전화번호 : 050714438025



일단 내부 분위기는 빈티지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벽이 흰색으로 되어 있색, 메뉴판도 흰색, 직원분들의 앞치마도 흰색이라 더 깔끔한 느낌이 들게 했던 것 같아요ㅎㅎ

들어가는 계단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저 포스터가 깔끔한 느낌에 빈티지스러움을 더해준 것 같아요~


코시국이다보니 손소독도 깔끔하게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방도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요리하는 곳들이 보이더라구요~



명함이 이뻐서 한 장 들고왔습니다!
프루티만의 갬성이 명함에서 드러나는 것 같아요~


저희는 음료, 음식, 디저트까지 모두 시켜보았습니다!

- 메론주스 : 6.0
- 물풀티 : 6.5
- 쥬키니 블루치즈 크림 파스타 : 19.0
- 토마토 바질 미트볼 : 19.0
- 더치 베이비 (독일식 팬케익) : 17.0





음식이 나오기 전, 카페 이곳 저곳을 둘러봤습니다!
식물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 날 비가 왔어서 날씨가 흐리다보니 사진들이 다 어둡네요ㅎㅎ

프루티는 창이 큰데다가 창으로 보이는 건물이 빈티지스러웠어요.


창 앞에 있는 조명조차 신경쓴 것 같아요!
비가 왔어서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더 이뻐보였어요 :)


가게가 크진 않지만 창도 많고 주방도 유리로 되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ㅎㅎ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다!
음식과 함께 나오는 것도 아닌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어요,,,
가기 전, 다른 포스팅에서도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다는 후기가 있어서 생각은 하고 갔지만 상각보다 더했습니다ㅠㅜ
가시는 분들 각오하고 가셔야할 것 같아요!!

음료는 맛있었어요!!
일단 메론주스의 비주얼이 시선강탈 ><
주스와 함께 생 메론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풀티는 청량함 그 자체ㅎㅎ
달달한거 드시고 싶으시면 메론주스,
깔끔하고 청량한거 드시고 싶으시면 물풀티 추천합니다 :)




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시킨 '쥬키니 블루치즈 크림 파스타'입니다!
메뉴판에 적혀있었지만 보지 못하고 당연히 파스타면인 줄 알았는데,,, 돼지호박면이였어요ㅎㅎ
식감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았는데 저한테는 트러플 향이 너무 강하더라구요ㅠㅠ
솔직히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었어요,,ㅠㅜ




메뉴판을 보니 비컨, 베지테리언이라고 적혀있어서 고기는 하나 있어야겠다 싶어 '토마토 바질 미트볼'을 시켰어요!
토마토 바질 미트볼은 토마토소스와 바질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하지만 19,000원이라고 하기에는 양이 너무 적었,,,



음료랑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 시킨 '더치 베이비 (독일식 팬케익)'입니다!
계절과일과 함께 나와서 팬케익 위에 올려먹었습니다.
자두가 잘 익어서 새콤달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식사와 같이 나와 식사를 먼저 먹는다고 저희가 먹을 땐 생크림이 눈사람처럼 녹아져있었지만 맛은 굿굿했어요ㅎㅎ
저기 허브 같이 생긴 저 잎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쓰고나니 투덜투덜한 부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요약하면,
좋았던 점 : 깔끔하고 빈티지스러운 분위기, 색다른 음식 경험
개선되었으면 좋겠는 점 :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와요ㅠㅜ 심지어 음료까지도,,
알고 가셨으면 좋겠는 점 : 음식은 비건, 베지테리언 분들을 위한 식사가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건이신 분들이나 베지테리언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또,
색다른 음식을 경험해보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