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맛집

[부산 수영구 맛집] 내추럴와인 마시기 좋은 '로우라' (주차장 정보 있음)

윤_토피아 2021. 8. 24. 17:30
반응형
마돈나의 맛집 리뷰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한 '로우라'입니다!
부산에 가면 분위기 있는 곳에서 내추럴와인을 마시고 싶었습니다.
고민하면서 pick한 로우라입니다~


로우라
- 주소 : 부산 수영구 광남로 77 1층
- 운영 시간은 평일, 주말이 다르니 확인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로우라의 로고가 너무 이뻐서 시선을 사로잡네요~
로우라만의 로고는 와인잔에도 들어가 있어요!



물병조차 센스있는 로우라~ 와인잔도 너무 이쁘죠???
이런 센스에 음식과 와인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ㅎㅎ



메뉴판은 테블릿으로! 와인은 책자로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메뉴 선정하고 자신의 타입에 맞게 와인을 추천받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희도 추천받은 것 중에 하나를 골랐습니다!!

테블릿 메뉴판
와인은 책자로




저희가 추천받아 시킨 내추럴 와인이에요!!
저는 단 와인은 아직 잘 못 마셔서 달지 않은 와인으로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핑거푸드로 단호박칩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메인메뉴보드 핑거푸드가 더 생각이 나는,,ㅎㅎ)
메인 메뉴들이 너무 무겁지 않아서 딱 와인이랑 곁들이기 좋았습니당!



저희가 시킨 메뉴는 총 3가지였습니다!

- 망고 파스타
- 사워소스 청키 감자튀김
- 살시챠 파스타



[ 살시챠 파스타 ]

살시챠 파스타는 고수와 함께 주는데요!
고수를 못 드시는 분들은 빼고 드셔고 됩니다~
고수를 살시차 파스타와 함께 겉들여 와인과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그렇게 먹어봤는데 또다른 색다른 맛이었어요ㅎㅎ




[ 망고파스타 ]

처음이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가 호기심으로 시킨 메뉴에요~
먹어보고 생각보다 괜찮아서 깜짝 놀랐어요!!
파스타와 망고가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깔끔하고 가벼운 파스타라 와인과 곁들이기 딱 좋았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던 파스타 맛은 아니기때문에 좀 더 신중하게 시켜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맛있었습니다ㅎㅎ



[ 사워소스 청키 감자튀김 ]

사워소스와 감자튀김이 만나서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더해져 맛있었어요~
식사 후에도 계속 손이 갔던 메뉴에요!!
와인과 너무 잘어울렸던ㅎㅎ



[ 주차정보 ]
로우라를 끼고 오른 쪽으로 돌면
'바다주차장'이 있습니다!
1시간 무료이니 차 들고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두세요:)
[ 바다주차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