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맛집

[센텀/해운대 맛집] 마라탕 맛집 '마라당' (주소, 운영시간, 전화번호, 솔직리뷰)

윤_토피아 2021. 10. 8. 07:00
반응형
마돈나의 리뷰 시간입니다!!

맵고 얼얼한 맛을 느끼고 싶어 마라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마라의 중독성은 진짜 해어나올 수 없어요ㅠㅜ
오늘은 센텀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 '마라당'을 리뷰하겠습니다!







마라당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 운영시간 : 11:00 ~23:59
- 전화번호 : 050714829666



마라당의 가게 모습입니다!
코로나 시국인 요즘에 환기 잘되는 식당!
엄청 메리트 있죠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마라탕 집이었습니다~






마라당 가게안에 이렇게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구요~
중국느낌 물씬 풍깁니다!
빨간 글자를 보니 빨리 매운 마라탕이 먹고 싶어집니다ㅎ






바깥풍경도 엄청 이쁘죠!!
오늘은 술을 마시지 못하지만, 마라탕에 술까지 곁들이면 딱일 분위기네요~






메뉴판입니다!
꿔바로우랑 새우볶음밥 시킬까 하다가 마라탕도 다 못먹을 것 같아서 패스~






재료가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왜 다 먹지도 못할건데 일단 넣게 되는걸까요ㅋㅋㅋㅋ
저만 그렇나요?? 매번 양조절 실패ㅋㅋㅋ






저는 매운게 땡겨서 4단계로 시키려고 했으나 주문할 때 점원이 걱정하셔서 3단계로 낮춰서 시켰어요!
먹어보니 4단계 시킬껄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고 매운거 땡기시는 분들은 4단계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3단계는 제 기준 쫌 덜 매웠어요ㅠㅜ






2단계 마라탕인데요!
고추기름이 덜 하죠??ㅎㅎ






저는 더 맵고 더 얼얼하게 먹고싶어서 라유와 마유를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적절하게 더 넣어드세요~






한 그릇 얼큰하게 뚝딱했습니다!!
깔끔하게 맛있었습니다.
다소 얼얼한 맛이 덜한것 같았지만, 옆에 있는 마유를 넣어주니 더 맛있더라구요~
혹시나 마라당 가시는 분들은 꼭 옆에 있는 라유, 마유 넣으셔서 자신의 입맛에 맞게 드세용!!ㅎㅎ






매운게 땡길땐 마라탕!!
마라당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