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맛집

[울산 오마카세 맛집] 스시카이키 (운영시간, 주차장 꿀팁, 가격, 결제방법, 주소, 전화번호, 솔직후기)

윤_토피아 2021. 9. 11. 12:36
반응형
마돈나의 리뷰 시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스시카이키'입니다!!
스시카이키는 꼭 한 번 가봐야하는 곳입니다 :)
분위기 좋고, 프라이빗하고, 특별한 날에 가면 좋을 오마카세 '스시카이키'입니다ㅎㅎ


스시카이키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84번길 5-10
- 운영시간 (월요일 휴무)
* 런치 1부 : 12:00 ~13:00
* 런치 2부 : 13:30 ~ 14:30
* 디너 1부 : 18:00 ~ 19:30
* 디너 2부 : 20:00 ~ 21:30
- 전화번호 : 050714074846
- 가격 : 런치 60,000원 / 디너 : 100,000원




가격이 예전보다 조금 올랐네요!
디너가 8만원 정도 였던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가니 10만원으로 올라있네요ㅠㅜ





그리고 현재 노쇼 예방을 위해 선결제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리 선결제를 해두고
식사 완료되면 선결제가 취소되고 결제 방법을 바꿀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 식사 완료후에 현금영수증하시겠냐고 물어보더라구요!!ㅎㅎ
결제방법도 바뀌어 이야기 나눕니당~



본격적으로 포스팅 고우고우합니다~!!
주차장 꿀팁정보는 음식 포스팅 마치고 마지막에 설명드릴게요ㅎㅎ



들어가는 입구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갑니다!
처음에 갈 때는 위치를 잘 찾지 못했는데(스시카이키보다는 한자로 적혀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이제는 이 간판을 보고 찾아가요!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공간이 나옵니다!
열체크하고 손 소독하고 입장합니다~
코시국이니깐요ㅠㅠ



들어가면 이렇게 예쁜 세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젓가락에 끼여있는 저 종이를 보고 센스 굿굿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저 종이 하나로 더 정갈한 느낌!!



음식 사진 감상해보겠습니다!
매번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모든 음식을 다 찍은건 아닙니당ㅎㅎ
(사실 음식이름을 다 기억하지 못해요ㅠ
맛있으면 장땡!)



[음식사진1]

시작은 요 아이로 시작합니다!
자완무시라고 푸딩계란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안에 표고버섯과 새우가 들어가있는데 진짜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


[음식사진2]



[음식사진3]



[음식사진4]

전복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ㅜ
내장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good good!!


[음식사진5]



[음식사진6]



[음식사진7]



[음식사진8]



[음식사진9]



[음식사진10]



[음식사진11]



[음식사진12]



[음식사진13]




음식 맛도 음식 맛이지만 그냥 센스에 감탄!!
화장실 세면대에 핸드워시, 로션, 손수건까지!!
세심한 배려에 한 번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삼산동에서는 주차가 진짜 너무 힘들죠ㅠㅜ
스시카이키가 공영주차장이랑도 가깝지만, 바로 옆에 현대백화점이랑도 가까워요!!
[현대백화점 어플] - [주차정산]으로 들어가면 2시간 무료 주차권 2개가 있어요!!
(어플 가입한 사람들에게 한달에 2시간 무료주차권 2매씩 부여됩니다.)
저는 이미 사용해서 주차권이 없지만, 사용하시지 않은 분들은 여기서 주차권 받아서 2시간 무료주차 하시면 됩니다!!
* 주차는 지하주차장 말고 별관주차장으로 대시면 훨씬 더 가깝습니다~



* 현대백화점 별관주차장 이용하시면 도보로 2분 걸립니다!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