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맛집

[대구/서성로 맛집] 8번식당 (운영시간, 가격, 주소, 솔직후기)

윤_토피아 2021. 10. 3. 23:14
반응형
마돈나의 리뷰 시간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놀러왔어요ㅎㅎ
첫 음식은 수육으로 정했습니다!!
대구의 첫 음식점 '8번식당'입니다!!
솔직리뷰 시작합니다ㅎㅎ






8번식당
- 주소 : 대구 중구 서성로13길 8
- 운영시간
* 월~토 : 10:00 ~ 22:00
* 일 : 10:00 ~ 21:00
- 전화번호 : 053-255-0167



외관부터 맛집의 포스가 물씬 풍기지 않나요??
8번식당 주차하기에는 조금 불편해요ㅠㅜ
저희는 8번식당 골목에 한 자리가 있어서 냉큼 주차했어요~






메뉴판 입니다!
수육 소자에는 갈빗대가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ㅠㅜ
그래서 저희는 수육 중자로 시켜씁니다!!
갈빗대와 수육, 순대 진짜 기대하셔도 좋습니당ㅎㅎ






음식 나오기 전 밑반찬입니다!
겉절이가 색다른 맛입니다~
참기름이 들어간건지 고소고소한 엄청 맛있어요!!
밑반찬으로 간, 허파, 울대도 나옵니다ㅎㅎ






저 맑은 국물은 수육시키면 기본으로 나온답니다!
한 테이블에 하나가 아닌 한 명에 하나!!!
대박대박 아닌가요??
곰탕 맛이 났고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새우젓 조금 넣고, 소금 조금에 다대기까지 넣어 주면 행복한 맛입니다~






비주얼 폭발입니다!!
순대, 수육, 갈빗대 3종세트ㅎㅎ
갈빗대는 중자 기준으로 4개가 나오네요~
피순대는 두가지 종류로 순대, 막창순대가 나와요!






갈비는 열심히 뜯어주세요!
순대는 입에 넣는 순간 '알차다'라고 생각듭니다!!
수육은 그냥도 맛있고, 쌈으로 싸서 먹어도 맛있고~
전 수육에 마늘 올려서 쌈장 조금 올리고 딱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서운 법이죠ㅠㅜ






꼭 한 번 가보세요~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 너무 좋았던 '8번식당'이었습니다!!






갈빗대 뜯으러 8번식당 가보세요ㅎㅎ


반응형